2024/04 12

여자 혼자 여행할 수 있는 이유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썬박 영화영어] 하루 한문장 런던여행, 25일 완성 - 에어클래스누구나 쉽고 설레는 마음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은 영화 속 낭만적인 여행지에서 멋진 배우들과 함께 여행하듯이 영어를 배우는 것입니다.영화 는 가족, 친구, 꿈, www.airklass.com 여러분은 여행하고 나면 뭐가 가장 기억에 남나요? 전 사람이 가장 기억에 남더라고요. 혼자 유럽 여행을 하며 만났던 고마운 분들을 제 평생 잊을 수가 없는데요. 저처럼 혼자 해외 여행하시는 분들께 도움 되시라고 그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영국 히스로 공항에서 한 시간 넘게 제 심 카드 문제를 해결해 준 카드 가게 주인장님이 계셨어요. 인도계 영국 사람처럼 보이는 이 분들은 제 간절한 눈빛을 ..

해외 여행 중 여권을 분실했을 때 유용한 영어 표현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썬박 영화영어] 하루 한문장 뉴욕여행, 31일 완성 - 에어클래스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제 꿈은 언젠가 동고 동락 한 동료들과 뉴욕 여행을 가는 거예요.실제로 나영석 피디님은 프로그램을 함께 했던 연예인분들과뉴욕 등과 같www.airklass.com  여행 중 여권을 잃어버렸을 때 누구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여기에 따라야 할 명확한 조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분실 신고: 즉시 현지 경찰에 분실이나 도난을 신고하세요. 경찰 보고서 사본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는 여권 재발급과 귀국을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상황 소개"여권 분실을 신고하고 싶습니다." "I nee..

미국여행정보 2024.04.25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공항 영어 표현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미국 공항에서 특히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경우에는 공항을 이용하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기 미국 공항에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유용한 영어 표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체크인 시"Can I check this bag?" "이 가방을 부치고 싶은데요." "Where do I drop off my baggage?" "수하물을 어디에 맡겨야 하나요?""How much is the baggage fee?" "수하물 요금은 얼마인가요?"  보안 검색 시"Do I need to remove my shoes?" "신발을 벗어야 하나요?" "Can I bring this through securit..

미국여행정보 2024.04.25

미국 대중 교통 이용할 때 유용한 영어 표현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미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알아두면 유용한 몇 가지 표현을 소개해 드릴게요.버스, 기차, 지하철 등을 이용할 때 다음과 같은 표현들을 알아 두시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예요.  기본 표현"버스/기차역이 어디에 있나요?"  "Where is the bus/train station?" 가장 가까운 버스 또는 기차역을 찾을 때 사용합니다. "이 버스/기차는 [목적지]로 가나요?"  "Does this bus/train go to [destination]?" 원하는 목적지로 가는 올바른 노선인지 확인할 때 사용합니다. "다음 버스/기차는 언제 도착하나요?"  "What time does the next bu..

미국여행정보 2024.04.25

해외 여행 필수 영어! 식당 영어 꼭 필요해!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해외 여행은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기회입니다.맛있는 식사를 통해 멋진 경험하시라고미국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영어 표현들을 소개합니다.    1.음식 주문하기 "메뉴를 볼 수 있을까요?"   "Could I see the menu, please?""무엇을 추천하시나요?"   "What do you recommend?""[요리 이름] 주문할게요."  "I'd like to order the [요리 이름], please.""[재료] 없이 [요리 이름] 주문할 수 있을까요?"  "Can I have the [요리 이름] without [재료], please?"   2. 추천 요청하기 "여기 ..

미국여행정보 2024.04.24

MZ의 뜻과 그 외 세대의 명칭과 의미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세대 용어는 종종 비슷한 시기에 태어난 사람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며,이들은 비슷한 문화적, 경제적, 사회적 경험을 공유합니다.다음은 자주 언급되는 세대 용어들입니다.   The Greatest Generation , 위대한 세대: G.I. 세대로 알려져 있으며, 1901년부터 1927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이들은 대공황의 큰 영향을 받았으며 제2차 세계대전에 주요 참전자였습니다. The Silent Generation , 침묵의 세대: 1928년부터 1945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이 이 범주에 속합니다. 그들은 보이지만 들리지 않는 존재로 기대되었던 "침묵"의 세대입니다. 그들은 위대한 규범주의 시대뿐만 아..

어학원 2024.04.24

미국에서 영어 못해도 할 수 있는 직업 10가지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미국에서는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지 못하는 이민자들을 위한 다양한 직업 기회가 있습니다. 이러한 직업들은 대체로 강한 언어적 소통 능력보다는 보여줄 수 있는 기술이 더 중요하거나, 다른 언어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영어를 잘 못해도 할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의 직업입니다. 노동 직업: 건설, 조경, 농업과 같은 많은 직종에서는 신체 노동이 언어 소통보다 중요합니다. 이러한 직위는 종종 영어를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소 및 유지 보수: 호텔, 사무실, 공공 건물에서 필수적인 하우스키핑, 청소부, 유지보수 직업은 언어 장벽이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주방 직원: 많은 식당들이 설거지,..

미국여행정보 2024.04.23

까다로운 미국 입국 심사 통과하기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미국 공항 입국 심사가 더 까다로와 졌다고 합니다. ​ 영화 터미널과 함께 미국 입국 심사 이지하게 통과하시고 편안한 여행 하세요~ 영어는 자신감입니다! 화이팅!! 다들 따라해 보셨나요?^^ 뉴욕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 될만한 정보도 공유해 드려요~ 사실 제가 가려고 모아 놓은 자료입니다^^ '시작이 반이다' 란 말이 있죠. 진짜로 영화 속 주인공처럼 뉴욕 여행하실 분은 아래 링크로 오세요! [썬박 영화영어] 하루 한문장 뉴욕여행, 31일 완성 - 에어클래스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제 꿈은 언젠가 동고 동락 한 동료들과 뉴욕 여행을 가는 거예요.실제로 나영석 피디님은 프로그램을 함께 했던 연예인분들과뉴욕 등과 같 w..

미국여행정보 2024.04.23

공항에는 어떤 직업이 있을까?[영어소개]

안녕하세요, 미드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공항에는 어떤 직업들이 있을까요? 여행을 위해 공항을 들릴 때마다 일하는 많은 사람들을 보고 호기심이 생기던데요. 한번 파헤쳐 봅시다. 공항에서는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가 있으며, 여러 기술과 관심사에 맞는 기회들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공항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직무 목록입니다. 항공 교통 관제사 (Air Traffic Controller): 공항 영공을 통과하는 항공기의 흐름을 관리하고 이착륙 시 조종사를 안내합니다. 공항 보안 요원 (Airport Security Officer): 승객, 직원 및 공항의 안전을 확보합니다. 보안 검색을 수행하고 출입 통제를 관리합니다. 수하물 처리원/지상 승무원 (Baggage Handler/Ground Cr..

미국여행정보 2024.04.23

영어 채팅 줄임말 배우기

안녕하세요, 미드 영화 영어 크리에이터, 썬박입니다. 문자 메시징은 시간과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다양한 약어와 줄임말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외국인과 카톡이나 문자를 할 때, 약어가 간혹 나오는데 그때마다 사전을 찾아보기 귀찮지 않으신가요? 여기 문자 메시지에서 자주 쓸 수 있는 몇 가지 흔한 약어들을 소개합니다. LOL (Laugh Out Loud) - ㅋㅋㅋ BRB (Be Right Back) - 잠만요, 잠시만요 OMW (On My Way) - 가는 중 TTYL (Talk To You Later) - 나중에 통화해 IDK (I Don't Know) - 몰라 IMO (In My Opinion) - 내 생각엔 BTW (By The Way) - 그나저나 BFF (Best Friends Forever)..

어학원 2024.04.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