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te Late Show with 제임스코든

해피 스마일 가이! - 브루노 마스

썬sun 2021. 5. 10. 22:22
반응형

제임스 코든 Carpool Karaoke 에 출연한 Bruno Mars!

노래와 토크 모두 찰떡이었던 두 사람의 유쾌하고 힙한 영어, 한번 익혀 볼까요?^^

 

https://youtu.be/JGfGRHRzVAs

 

 "기분이 너무 좋아 보여요!"

 

 

 "안 그럴 이유가 없죠."

 

 

 "말하려고 했던 게 뭐냐면.. 내가 그정도 수준의 실크옷을 입고 있다면, 나도 행복할 거란 거죠."

 

 

*have a breakdown : 좌절하다, 낙담하다
 "기회가 없었어요, 내가 그옷을 입으면, 아마 (소화를 못해서) 좌절할 거예요."

 

 

*be over the moon : 몹시 행복하다 ☆
"내가 매일 그렇게 입을 수 있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breathable: 통기성이 있는
"(옷을 만지고) 내 말은.. 통기성 있는 천이네요."

 

 

*flash : (크고 비싼 것 등이[등으로]) 눈이 부신[번드르르하게 차린]
" (모자가 잘 어울려서) 눈이 부시게 멋지네요!"

 

 " 정말 장난아니에요!"

 When did you first know " I want to perform and this is what I want to do" ?

언제 처음 알았죠? - " 난 공연을 하고 싶어, 이게 내가 하고 싶은 일이야!" 라고

 * impersonate : (남을 즐겁게 해 주기 위해 다른 사람을) 흉내내다

" 전 엘비스 프레슬리 흉내를 내고 있었어요."

 Shut the front door! ☆
=Shut the fu** up! 닥쳐!

(네살 때라고 하자) " 말도 안돼! "
(닥쳐! 를 재밌게 표현해 보세요!)

* ask for ~ : ~ 요청하다, 필요로 하다   
* dressing room : 탈의실, 분장실

" 분장실에 뭘 요청하나요?" 

 * booze : 술

" 술, 물, 물티슈요! "

자막없이 즐감하세요!

 https://youtu.be/AFxCO_DyzY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