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턴

영어 근육을 키우자! 영화'인턴' Day3

썬sun 2018. 2. 20. 15:50
반응형

Day3 -영화'인턴'

 

 

 

I caught your flyer

   out of the corner of my eye.

 

나는 당신의 전단지를 발견했어요./ 흘낏보며

 

 

(배경설명)

-로번트 드니로가 시장에서 우연히 흘낏 보며 전단지를 발견했을 때, 했던 말이에요.

 

 

(표현 설명)

- 'flyer'는 '전단지'라는 뜻이며, 'out of the corner of one's eye' 는 '곁눈질로, 흘낏보며' 라는 뜻입니다.


(응용표현)


I saw something moving out of the corner of my eye.

난 곁눈질로 뭔가가 움직이는 것을 보았어요.


Out the corner of my eye, I saw something moving in the bushes, and it turned out to be a stray cat.곁눈질로 수풀 속에 뭔가가 움직이는 것을 보았어요.그건 길고양이였어요.
Sarah caught Tommy kissing Jessica out of the corner of her eye.사라는 토미가 제시카와 키스하는 것을 곁눈질로 슬쩍 보았어요.



썬티쳐와 영어회화 공부하는 법


Step 1. '영화 인턴'을 한글자막으로 즐겁게 감상한다.

(영화 영상이 없으면 Skip)


Step 2. '구간 반복' 영상을 보고 따라해 본다.



 

Step 3. 강의 영상으로 중요 문장 마스터 하기!


728x90